쩝쩝박사 곤지씨

미즈노 jpx 825 아이언 샤프트 수리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미즈노 jpx 825 아이언 샤프트 수리

만능곤지씨 2024. 2. 28. 23:52

지인들과 오랜만에 스크린골프를 하러
Go Go 했습니다 ~

닭강정에 맥주까지 시켜서
즐겁게 치고 있었는데요 🤪

친구가 7번아이언을 휘두른 순간 날아간
골프공이 아닌
7번아이언 헤드 ..?
.
.


예예 .. 님은 갔습니다 ..

미즈노에서 나온
미즈노 jpx825 아이언 인데요

연식이 조금 있는것도 있지만
친구 스윙에 비해 아이언 샤프트가
약했달까 … ?


저는 테일러메이드 우드 수리 받고
친구는 미즈노 아이언 샤프트 수리 !
사이좋게 골프채 수리받기

친구들과 왜 헤드가 날아갔을까 추측해봤아요
1)스윙에 비해 샤프트가 약했다
2)연습량때문에 채가 망가졌다
3)뒷땅을 까서
4)힘으로 후려쳐서
5)운이없는 아이언을 만나서


그래도 아이언헤드가 앞으로 날아가서
다행이다 싶었어요

백스윙까지 해서 사람이나 다른곳 맞췄으면
아찔 ..😱

친구는 아이언을 바꾸라는 신의 계시라며
이왕 이렇게 된거 바꾸고싶다고 하네요 ㅋㅋ


아직 텅장이라 6개월안에
채를 바꾸리라 다짐하고 ~
수리를 맡기신 친구님

이렇게 패럴이 내려간게 있었는데
헤드가 빠진게 아니라 저 패럴이 내려간거!

친구가 미즈노정품으로 구매한게 아니여서
피팅샵에 수리를 맡겼어요 ~
그때 6번 8번 패럴수리까지 맡겼답니당~~

다들 즐골 하세요 👍🏻